Framer와 Framer X의 차이점 (Differences between Framer and Framer X)

남양주개발자

·

2020. 7. 14. 09:30

728x90
반응형

Framer X?

Framer WebFramer X의 후속 버전이 아니라 브라우저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브라우저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acOS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Framer X는 Framer Web과 같이 공존하고 있으며 Pro 또는 Enterprise 요금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ramer X에서 Framer로 이름만 변경되었을 뿐 모든 부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Framer Web and Framer Desktop App

그러므로 기존 Framer X는 Framer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제 브라우저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 Framer Web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Framer App (기존 Framer X)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Framer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프레이머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은 여기에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Framer Web의 기능이 데스크톱 앱에 제공될까?

일반적으로 데스크톱과 웹 플랫폼은 동기화 상태를 유지합니다. 두 플랫폼에는 거의 동일한 기능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은 각 플랫폼에 제한적으로 동작합니다.

 

데스크톱 앱과 웹의 기능적 차이점

macOS 데스크탑 및 웹 버전의 Framer에는 동일한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일부 버전은 각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웹에서 프레이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버전은 Pro 계획 이상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Framer 데스크톱 (이전의 Framer X)을 폐기할 계획이 없으며 기술적으로 가능한 경우 웹과 데스크톱 간에 차이점을 모두 없앨 예정입니다. 
아래 표는 웹 또는 데스크탑 클라이언트와 관련된 현재 기능을 설명합니다.

웹 또는 데스크탑 클라이언트와 기능 차이점

프레이머를 시작하는 방법

프레이머를 심도깊게 공부하고 싶다면? [개발자가 알려주는 프레이머(Framer) #0]

프레이머를 예제와 함께 공부하고 싶다면? [예제를 통해 학습하는 프레이머(Framer) #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