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최적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사용법

남양주개발자

·

2016. 10. 17. 09:56

728x90
반응형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사용법입니다.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때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겠지만 대부분은 파일 문제가 많습니다.

 

그럴때 가끔 사용하는 고클린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고클린 다운로드 부터 알려드릴께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네이버에 고클린을 검색하시면,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스템 최적화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으며,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것이 패스트 핑과 네이버 클리너 컴퓨터에 조금 아는 분들은 프로세스 클린이라고 생각할 수있습니다.

그만큼 간단하게 클릭 몇번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거 같아요. 






무료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나, 인터넷 최적화, 여러가지 윈도우 팁을 참고하셔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 받기를 하시면 됩니다. 용량도 1.58Mb이며 1초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금방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클린에서 하셔야할 것입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 익스플로러 최적화는 한번씩 필수로 해주시면 불필요한 파일, 쿠키, 검색기록 등을 제거해주니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프로그램은 자신이 필요한 프로그램만 있는게 좋습니다.

같은 경우는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작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최대한 작으면 작을 수록 컴퓨터 부팅속도나, 컴퓨터 속도가 빨라지겠죠?

 






이렇게 하드디스크 최적화를 누르시면 불필요한 파일들을 검색하여 삭제를 시킬 수 있습니다.

고클린은 정말 클릭한번으로 모든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가끔 사용해주는 프로세스 초기화 입니다.

 

 

컴퓨터를 새로 바꾼지 얼마 안되서 렉이 있는지도 모르고 사용하고 있었네요.

이렇게 고클린을 사용하여 CPU 사용률을 낮춰주시면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