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지 #19] 하루에 1~2주씩 개미처럼 삼성전자우(삼전우) 모으기 [29/2000]

남양주개발자

·

2020. 7. 16. 20:33

728x90
반응형

👏 오늘도 어김없이 삼전우를 매수하다

오늘의 삼전우 매수 가격은 47,100원. 오늘은 삼성전자우 주가가 하락세로 이어져서 조금 싼 가격에 매수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늘 종가가 47,050원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매수 금액이다. 내일이면 삼성전자우 주식 30주를 보유하게 된다. 야금야금 모으다 보니 벌써 30주가 되었다.

💵 보유현황

삼성전자우 주식을 오늘까지 29주를 모았다. 내일이면 초단기 목표 30주를 달성하게 되는 것이고 이제 그다음 목표는 100주로 잡아야지. 저의 올해 염원은 블로그 월 수익으로 삼성전자우를 조금이라도 더 매수할 수 있는 각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블로그 수익으로 삼성전자우를 추가적으로 매수하게 되면 개수를 늘리는데 꽤나 도움이 될 것 같다. 하지만 아직까지 애드센스 광고수익으로는 택도 없다.

🏦 시장현황 (삼전우 주가 차트)

오늘은 하락으로 마감한 삼성전자우 주가 차트 현황. 그래도 참 삼성전자의 주가는 꾸준하다.

삼성전자우 주가 차트

마무리

내가 현재 삼성전자우에 투자를 하고 있지만 나도 삼성전자의 10년 뒤의 모습이 감이 안 온다. 하지만 내가 판단하고 투자하는 주식이니만큼 믿고 동업자라는 마인드로 같이 갈 생각이다. 삼성전자가 망하는 것보다 내가 망하는 것이 빠를 테니. 얼른 삼성전자 배당금 날이 왔으면 좋겠다.

꾸준함이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투자, 다이어트, 공부 그리고 지금 꾸준히 작성하고 포스팅하는 이 행위까지도.

지금은 정말 별거 아닌 것 같아 보여도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남들이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해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재밌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다.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테슬라 자동차를 살 수 있는 그 날 까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