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주류상가(남던) 쉽게 가는 방법 (위치, 영업시간, 최신 주류 가격표)

남양주개발자

·

2021. 5. 5. 20:52

728x90
반응형

남대문 주류상가(남던) 쉽게 가는 방법 (위치, 영업시간, 최신 주류 가격표)

위스키와 같은 양주를 싸게 구매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면세점을 방문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경우 면세점을 방문할 수 있는 방법은 딱히 없죠. 대형마트 할인 타이밍을 끼깔나게 잘 맞춰서 가지 않는 이상 정가 수준의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해야 됩니다. 하지만 또 다른 방법으론 남대문 주류상가에서 술을 구매하면 다른 곳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술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대문 주류상가(남던)을 쉽게 가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씩 방문하곤 하는데 늘 헷갈리곤해서 정리하고자 포스팅합니다.

영업시간

남대문 주류상가 영업시간은 월-토 09:00 ~ 18:00, 일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공휴일도 영업하기 때문에 요일에 맞춰서 잘 방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토요일은 조금 일찍 닫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여유롭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대문 주류상가 쉽게 가는 방법

남대문 주류상가를 정말 쉽게 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직진
  2. 대도종합상가 근처 수입명품상가 지하로 이동
  3. 주류상가가 위치한 D동으로 이동

회현역 5번출구에서 골목으로 직진

이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지도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빨간색 네모가 바로 회현역 5번출구인데요. 회현역 5번출구에서 나와서 남대문시장 4길 방향으로 쭉 걸어갑니다.

회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남대문시장 4길 방향으로 걸어가는 모습

대도종합상가 근처 수입명품상가 지하로 이동

남대문시장 4길을 쭉 걸어가다보면 아래 수입명품상가 간판이 보이게 되는데 이 간판 아래 지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남대문 주류상가가 남던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바로 이렇게 지하로 가는 모습이 던전을 진입하는 것과 같아서 입니다.

남대문 주류상가를 가기 위한 초입지

주류상가가 위치한 D동으로 이동

내려가다보면 D동과 E동 지하로 이동할 수 있는데 주류상가는 D동에 있기 때문에 왼쪽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D동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주류를 파는 상점들이 즐비해 있으니 미리 알아본 가격 기준으로 원하는 주류를 구매하면 됩니다.

주류상가로 가기 위해 D동으로 이동하는 모습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대문 주류상가로 이동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참고로 가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남대문 주류상가 방문 전 내가 원하는 주류의 시세를 찾아보고 가는 것이 눈탱이(?)를 맞지 않는 방법이니 아래 남던 주류 가격표를 참고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시세는 집단지성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꽤 유용한 정보입니다.

 

주류 가격표(21/4/9)

읽어주세요 디시인사이드 주류 갤러리 가격표 1. 다같이 수정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트에서 빨간 줄까지 보호처리 되어 있으니 그 아래부분에 추가할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광천상회,010-

docs.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