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초간단, 100% 성공)

남양주개발자

·

2020. 11. 1. 08:00

728x90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초간단, PC Mobile(모바일) 100% 성공)

유튜브를 보다보면 생각보다 광고가 굉장히 빈번하게 등장함으로써 굉장히 불편했던 경험이 있지않나요?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방법은 디바이스나 브라우저별로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죠. 오늘은 디바이스별로 유튜브 광고 차단을 위한 애드블록(Adblock)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한달에 단돈 2,000원(하루에 1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유튜브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해당 방법을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초간단, 100% 성공)

여러분은 유튜브 프리미엄 금액이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현재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29루피로 한화 약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

webruden.tistory.com

크롬(Chrome)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1. 크롬(Chrome) 웹 스토어 이동
  2. 크롬(Chrome) 웹스토어 검색창에 adblock 입력
  3. adblock for Youtube 확장프로그램 선택 및 이동
  4. 브라우저 우측 상단 유튜브용 애드블록 확장프로그램 활성화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이 기본적으로 매번 광고가 등장함을 알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Youtube) 서비스를 이용할 때 광고 노출 예시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Chrome 확장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를 위한 애드블락(Adblock)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아래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해주세요.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하셨다면 검색창에 adblock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adblock 키워드를 검색하는 예시

adblock을 검색하면 유튜브용 애드블록이는데(아래 이미지 참조) 해당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클릭합니다.

유튜브용 애드블록

유튜브용 애드블록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 용 애드 블록

Youtube ™에서 광고를 삭제합니다.

chrome.google.com

유튜브용 애드블록을 설치했다면 브라우저 상단 우측 확장프로그램 목록에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Ad blocking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을 것이고, 유튜브 웹사이트를 들어가서 사용해보면 광고없이 잘 동작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용 애드블록 확장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예시

모바일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아이폰(iOS)

  1. 아이폰 App Store 이동
  2. App Store 검색창에 adblock 입력
  3. AdGuard 애플리케이션 설치
  4. Safari 설정에서 콘텐츠 차단기 활성화

아이폰에서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AdGuard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AdGuard 앱을 설치한 후 설정 > 사파리로 이동합니다.

AdGuard 앱을 설치한 후 아이폰 설정 > 사파리(Safari)로 이동하는 예시

Safari 설정에서 콘텐츠 차단기를 선택해서 이동합니다. 콘텐츠 차단기 옵션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다음 콘텐츠 차단기 허용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 모두 활성화 처리합니다.

사파리 콘텐츠 차단기 활성화시키는 예시

콘텐츠 차단기를 모두 활성화시키면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광고없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처럼 크롬 브라우저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웹사이트를 사용할 때 애드블록(Adblock)을 활용하면 광고를 제거하고 좀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면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도 인도 우회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이라는 굉장히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초간단, 100% 성공)

여러분은 유튜브 프리미엄 금액이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현재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29루피로 한화 약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

webruden.tistory.com

 

브레이브 브라우저:: 자동 유튜브 광고 제거 feat.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 채굴

혹시 여러분은 자동으로 애드블록, 유튜브 광고 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는 브라우저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 소개할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유튜브 광고 제거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 존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