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스미노프 보드카 레드 칵테일팩 이마트 구매 후기 (가격 & 정보)

남양주개발자

·

2020. 12. 5. 08:0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스미노프 보드카 레드 이마트 구매 후기 (가격 & 정보)

이마트 별내점에서 장을 보다가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가 이쁘게 패키징되어서 나온걸 보고 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사실 저는 보드카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에 만들 담금주에 담금주용 소주나 보드카를 넣어도 된다고해서 앱솔루트 보드카 대신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이마트에서 3만원 정도로 담금주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가격대가 조금 높아서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는 앱솔루트 보드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해서 담금주 용도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은 2만원 초중반대로 구매했는데, 가격 정보가 정확하지 못한 이유는 제가 영수증을 보관하지 못하고 잃어버린 바람에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ㅠㅠ 이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2만원 초반이었던 것만 기억이...

제품 리뷰

  • 품명: 스미노프 레드(SMIRNOFF RED)
  • 분류: 보드카(Vodka)
  • 색: 무색
  • 향: 무취
  • 도수: 40%
  • 가격: 2만원대

무색, 무취의 특징을 지닌 보드카인 만큼 원하는 음료와 섞어 칵테일로 만들어 먹으면 굉장히 좋습니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이번에 칵테일팩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스미노프 칵테일팩은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 1개, 스미노프 칵테일 전용잔 + 스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미노프 보드카 레드 칵테일팩 패키징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글래스도 제공하는 모습
'너만의 칵테일을 만들어봐!'라는 타이틀로 마케팅 중인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슴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 후면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 전면샷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 전면샷 (2)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 전면샷 (3)
스미노프 보드카 병뚜껑
스미노프 레드 제품 정보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에 포함된 칵테일잔입니다. (솔직히 칵테일잔을 보고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았네요. 생각보다 조금 싼티나서 역시 가격이 싼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이걸 또 당했네 사실 저는 칵테일도 잘 안먹는데 저런 패키징된 상품을 보면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 칵테일잔 (1)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 칵테일잔 (2)

아래를 보니 원산지가 중국...ㅎㅎ 역시 뭔가 싼마이 느낌이 나는 잔이었는데 애초에 칵테일팩 가격 자체가 저렴하니 그냥 넘어가도록 합니다.

칵테일팩에 포함된 잔은 중국산..

정리

이마트 별내점에서 스미노프 레드 칵테일팩을 구매해봤는데요. 만약 저렴한 가격으로 보드카를 마셔보고 싶은 분들은 스미노프 레드를 선택하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보드카의 맛은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앱솔루트 보드카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스미노프 레드 보드카가 좋은 대체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