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조니워커 블랙라벨 롯데마트 구매 후기 (가격 & 리뷰)

남양주개발자

·

2020. 10. 1. 12:07

728x90
반응형

조니워커 블랙라벨 롯데마트 구매 후기 (가격 & 리뷰)

이번에 여자친구랑 롯데마트 강변점을 돌아다니다가 추석 이벤트로 조니워커 블랙을 할인하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양주를 할인하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롯데마트 강변점에서 구매한 조니워커 블랙,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조니워커 블랙 패키지는 선물용이라서 그런지 조니워커 온더락 글라스 2개를 증정용으로 주더라구요.(사실 여기서 뿅가서 구매해버림..) 롯데마트 강변점에서 구매한 조니워커 블랙(500ml)의 가격은 28,6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패키지가 정말 선물하기 좋아보입니다. 2만원대에 이런 갬성이면 굉장히 좋은 킹성비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매한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도수 40도에 용량은 500ml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패키지라 조니워커 온더락 글라스 2개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앞면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뒷면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내부입니다. 저 온더락 글라스.. 사실 저것때문에 구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블랙라벨은 편의점에도 많잖아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내부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디테일
12살이니..

좀 더 걤성에 맞게 찍어봅니다. 사실 블랙라벨은 예전에 리뷰한 골드라벨 리저브와는 다르게 마개가 코르크가 아닙니다. (싼마이라 그런가, 원가절감인가) 이런 부분에서 걤성포인트가 살짝 떨어지네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갬성샷

역시 리뷰를 올릴려면 한잔 마셔야죠. 온더락 얼음을 동그랗게 준비했어야 됐는데 없기 때문에, 급하게 집에 있는 얼음으로 마실 준비합니다.

조니워커 온더락 글라스 걤성

RFID 스티커를 제거하고 이제 한잔 따라서 마셔보겠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마셔보기 위해 RFID 스티커를 제거

개인적으로 조니워커 골드라벨 리저브보다 목넘김은 부드럽진 않지만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집에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날은 얼음을 넣어서 천천히 마셔봤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또 다른 맛을 내더라구요.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또 이런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술은 양주, 안주는 김치

이상하게 양주를 먹는데 집에 있는 열무김치랑 먹는데 생각보다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조심스레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ㅋㅋ)

마무리

맛은 평범했지만 가격대가 28,600원임을 감안하면 가성비 좋은 양주 패키지라고 생각됩니다. 3만원 아래의 선물용 양주를 찾는다면 조니워커 블랙라벨 패키지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