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러그 전기 릴선 길이 15M 코드릴 구매 후기

남양주개발자

·

2021. 6. 12. 21:34

728x90
반응형

캠핑 러그 전기 릴선 15m 코드릴 구매 후기

캠핑갈 때 사용할 전기 릴선을 구매하기 위해 여기 저기 검색을 하다가 제 기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장에서 빌릴수도 있지만 캠핑장을 갈때마다 빌릴수는 없는 노릇이라... 저는 아래 포트리스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고, 만약 다른 곳이 더 싸다면 다른 스토어에서 구매하셔도 무방합니다^^;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상관없...)

 

연장케이블,케이블릴,릴케이블,공구,야외전기,스튜디오,공사장,캠핑,캠핑전기릴선,캠핑릴선,캠

연장케이블,케이블릴,릴케이블,공구,야외전기,스튜디오,공사장,캠핑,캠핑전기릴선,캠핑릴선,캠핑용품,캠핑연장선,감성캠핑용품,캠핑전기선,슬림형,휴대용,고용량,공사기기,에어컨,전기히터,

smartstore.naver.com

15M 짜리로 구매할 때도 꽤 많은 고민을 했는데 그 이유는 캠핑장 사이트마다 배전함과 거리가 천차만별이라 혹시나 길이가 부족할 때의 우려감 때문이었는데요. 사실 15M도 짧은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이번에 15M로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가평 호명산 두레캠핑장으로 캠핑을 다녀왔을 때 길이가 부족해서 30M짜리를 캠핑장에서 빌리는 참사가... ㅠㅠ)

총 44,500원에 구매한 모습
캠핑 러그 전기 릴선 15m 코드릴 전면 (포장 개봉 전)

러그 정품 공식판매점 포트리스 스토어에서 구매했을 당시 모든 구매 고객에게 LUG 안전커버를 주는 이벤트 덕분에 받은 사은품입니다. (사실 받고 한번도 안써봤... 귀찮아서 닫질 않네요..ㅋㅋ)

러그 정품 공식판매점 포트리스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

제가 구매한 제품은 3구 슬림형 캠핑릴선 15M 코드릴 제품이라서 3구에 USB포트가 2개 제공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제품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하는 제품 설명 예시
캠핑 러그 전기 릴선 15m 코드릴 전면 (포장 개봉 후)
캠핑 러그 전기 릴선 15m 코드릴 후면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했을 때 길이도 나름(?) 넉넉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가 굉장히 멀리 떨어진 경우 길이가 부족할 수 있으니 이점 구매할 때 꼭 고려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위해서 언급했듯이 최근 다녀온 캠핑장에서 길이가 조금 짧아서 난감했던 경험이 있기에..)

캠핑 러그 전기 릴선 15m 코드릴 사용 예시

개인적으로 USB 포트가 있는게 굉장히 편한 것 같습니다. 차량에서 사용하던 USB 충전선을 그대로 가져와서 연결해서 사용하니 따로 챙겨올 필요도 없어서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참고로 릴선을 회수할 때 회전형 줄감개 손잡이가 있기 때문에 손잡이를 돌려서 전선을 회수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줄감개 손잡이를 제공해주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마무리

제가 구매한 제품은 15m짜리 릴선이지만 정말 캠핑장을 많이 다니실 분들은 30m까지는 넉넉하게 대비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15m를 써보니 짧다고 느끼는 터라...) 해당 제품도 괜찮지만 제 기준 길이가 그닥 긴 편은 아니기 때문에 저도 캠핑을 많이 다닐 예정이라 추후에 좀 더 넉넉한 길이를 가진 제품을 구매할 것 같네요.

그래도 제품 자체는 전~혀 문제없고 디자인, 색상도 깔끔하게 잘나왔고, 마감도 괜찮아서 입문용으로 사용하기엔 손색없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