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 캠핑 칼도마세트 키친보드 블랙나이프 구매후기 & 리뷰

남양주개발자

·

2021. 6. 12. 22:56

728x90
반응형

제드 캠핑 칼도마세트 키친보드 블랙나이프 구매후기 & 리뷰

캠핑에 입문하게 되면서 칼과 도마에 대한 욕심이 조금 있었는데 아직 캠린이기 때문에 입문용으로 눈을 낮추고 찾던 와중에 꽤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제드 캠핑 칼도마세트를 구매하게 되었고, 실제 캠핑장을 다니면서 사용했던 후기를 공유하고자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제드 칼도마세트는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구매했고, 굿럭키명품아웃도어 스마트스토어에서 4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굿럭키명품아웃도어 스마트스토어에서 49,000원에 구매한 모습

상자를 뜯어보면 칼도마세트와 케이스까지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은 꽤 알찹니다.

칼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되고, 펼치면 도마로도 사용되는 다용도 도마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원목 도마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그래도 입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참고로 제드 오크나무 도마는 수납할 때 완전히 건조 후 보관하셔야 위생적으로 오래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쪽을 보면 티타늄 블랙코팅된 고강도 스테인레스 나이프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고강도 스테인레스 재질로 절삭력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경첩도 깔끔하게 잘 부착되어 있어서 마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마를 펼쳐서 위를 살펴보면 가운데 홈이 살짝 있는데 그 사이로 물이나 기름이 살짝씩 새어나가서 그 부분은 조금 단점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소고기를 썰었을 때 나오는 육즙과 기름이 중간에 작은 홈사이로 조금씩 샙니다. (그래도 전투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매우 괜찮은 제품인 것은 사실!)

이날도 역시 힐스캠 파이어네이도에 참나무를 열심히 피우며 불멍을 했습니다.

불멍하면서 먹을 안주로 삼겹살과 배달의 민족 라이브에서 구매한 버터오징어를 세팅해서 먹었습니다.

아침에는 여자친구가 토스트를 먹고 싶다고해서 준비해온 재료들로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날은 친구들과 청평 와이캠핑장을 방문했는데요. 우연치않게 칼도마세트가 나름 감성있게 나와서 올려봤습니다ㅋㅋ

카즈미 커틀러리세트와 칼도마세트를 같이 두니까 꽤 갬성있습니다ㅎㅎ 이날도 칼도마세트를 활용해서 꽤 많은 요리들을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접이식이고 수납가방까지 포함되어서 캠핑 입문용으로 사용하기에 꽤 적합한 제품입니다. 전문적으로 요리를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실속도 챙기고, 감성도 아느정도 챙길 수 있는 제드 칼도마세트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