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캠 파이어네이도(라지) 구매 후기 (불멍용 화로대, 우드스토브)

남양주개발자

·

2021. 5. 9. 21:08

728x90
반응형

최근에 캠핑에서 사용할 불멍용 화롯대 힐스캠 파이어네이도 라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힐스캠 파이어네이도 미디움 버전과 라지 버전을 고민하다가 좀 더 큰 사이즈인 파이어네이도 라지 사이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라지 사이즈가 미디움 사이즈보다 약 3만원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가격은 253,000원으로 아래 힐스캠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파이어네이도 : 힐스캠

우드스토브

smartstore.naver.com

이번에 캠핑을 하기 위해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을 방문했는데 여기서 파이어네이도 화롯대를 첫 개시 했네요ㅎㅎ 파이어네이도는 자체 수납가방이 있어서 보관하기 굉장히 용이했습니다.

힐스캠 파이어네이도 이미지

파이어네이도 제품 구성품은 외부하단통, 내부통, 외부상단통, 외부받침대, 서포트, 콜렉터링, 손잡이가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힐스캠 스마트스토어 이미지를 참조했습니다.

조립순서는 외부스탠드 -> 외부하단통 -> 외부상단통 -> 내부통 -> 콜렉터링으로 글로 보면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으나 제품에 포함된 설명서를 보면 정말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꼭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힐스캠 파이어네이도 설명서

센스있게 장갑을 같이 넣어주셨습니다ㅎㅎ 잘썼습니다.

상품에 장갑을 같이 넣어준 모습
파이어네이도 조립순서 예시(1)
파이어네이도 조립순서 예시(2)

화롯대를 세팅할 때 꼭 아래 외부받침대 위에 올려주셔야 됩니다!

화롯대를 세팅하기 위해 외부받침대를 바닥에 세팅한 모습

불멍을 하기 전에 미리 힐스캠 파이어네이도 화롯대 주변에 장작을 감성있게 배치해줍니다. 기본 30cm 장작이 잘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불멍 전 장작 세팅하는 모습
불멍 전 장작 세팅하는 모습

불멍을 하기 위해 이제 장작에 불을 피웠는데 불이 정말 쎄더라구요. 그리고 불 자체도 굉장히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2차연소 덕분에 초반에 장작에 불피우는 것을 제외하고는 연기가 거의 나지 않아서 이 부분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그리들을 구매해서 서포트위에서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저 불에 요리해먹으면 어떤 요리든 꿀맛일 것 같네요

이날 메이커스 마크를 이마트에서 구매해서 챙겨갔는데 화롯대랑 굉장히 잘 어울려서 같이 한컷 찍어봤습니다. 굉장히 분위기있게 잘 나왔네요.

파이어네이도와 메이커스 마크

서포트를 활용해서 소고기도 구워봅니다. 화력이 굉장히 쎄서 고기가 금방 익어버렸네요ㅋㅋ

날이 밝을 때도 불이 이쁘게 잘 나왔지만 사실 하이라이트는 밤이죠. 어두운 밤에 불이 훨씬 더 이쁘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렇게 이쁜 불 앞에서 술을 안먹을 수 없죠. 술이 정말 술술 잘 들어간 날이었습니다. 메이커스 마크를 저 불 앞에서 반병 마신 것 같네요ㅋㅋ

불멍을 끝내고 아침에 화롯대를 보니 재도 거의 없고, 굉장히 깔끔하게 장작을 잘 태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불멍하고 나면 화롯대에 저렇게 그을림이 발생합니다. 10회이상 시화하면 전체적으로 색상이 많이 변한다고 합니다.

1회 시화한 후 모습
장작을 깔끔하게 태운 모습

마무리

힐스캠 파이어네이도는 30cm 장작을 넣기 굉장히 넉넉한 사이즈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차 연소로 장작에 불이 완전히 붙었을 때부터는 연기가 거의 나지 않아서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파이어네이도는 조립형으로 수납하기 굉장히 편했습니다. 자체 수납가방에 넣고 트렁크에 넣으면 공간 효율도 좋고 보관하기도 편하더라구요.

단점이라면 사실 이게 단점이라고 말하는 것도 웃기지만(그만큼 단점이 거의 없음..) 장작을 너무 빨리 잡아먹습니다. 아주 장작먹는 귀신입니다ㅋㅋ 그리고 구매를 결정할 때 고민이 될만한 조금 비싼 가격?(25만원)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했던 제품이고 앞으로 불멍할 때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