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 쉽게 등록하는 방법

남양주개발자

·

2020. 10. 6. 23:42

728x90
반응형

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 등록하는 방법

요즘 한국투자증권에서 밀고 있는 금융상품권이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아마 상테크를 하고 있는 재테크족들에게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 상품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을 한국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 등록 방법

1.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판매처에서 구매

우선 상품권을 등록하기 전에 지정된 판매처에서 상품권을 구매해야합니다. 지정된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 판매처

한국투자증권(한투) 금융상품권 판매처는 상시적으로 판매하는 딜과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딜로 나눠져있습니다. 상시적으로 판매하는 판매처는 G마켓, G9, 옥션이 있고,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판매처는 카카오 선물하기, 11번가가 있습니다.

상시딜로 진행하고 있는 지마켓, G9, 옥션

G9, G마켓, 옥션에서는 각각 일주일에 1장씩 금융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선물하기와 11번가는 일주일에 2장씩 금융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해당 딜이 열리면 무조건 구매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카카오 선물하기와 11번가

2. 한국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금융상품권을 구매했다면, 이제 금융상품권을 등록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을 들어가야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앱이 없거나,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발급받지 않았다면 앱을 다운받고, 계좌를 개설해주세요.

한국투자증권 앱에 속하는 모습

3. 금융상품권 등록페이지로 이동

한국투자증권 앱을 실행했다면, 메뉴 > 안내/등록 > 공지/이벤트 > 금융상품권으로 이동합니다.

금융상품권 등록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한 예시

4. 금융상품권 등록

금융상품권 등록페이지로 왔다면 이제 금융상품권을 등록합니다. 이전에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처에서 상품권을 구매했다면, 구매한 내역이 문자로 왔을 것 입니다. 문자 내용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예시

해당 쿠폰번호를 복사하고, 아래 금융상품권 등록을 누르고, 붙여넣기 버튼을 누르면 복사한 쿠폰번호가 기입되게 됩니다. 쿠폰번호를 넣었다면 금융상품권 등록을 해주세요.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등록하는 예시

금융상품권 등록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안내문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등록(동의) 버튼을 누르면 금융상품권이 등록되게 됩니다.

안내문 예시

마무리

일반적인 상품권의 경우 현금화하기 번거롭고, 수수료도 발생하는데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의 경우에는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매력적인 상품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리트 덕분에 상테크족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죠. 카드 실적을 쉽게 충족시키고 싶은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권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