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버프(ONIT, ONBUFF)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남양주개발자

·

2021. 3. 21. 22:22

728x90
반응형

온버프(ONIT, ONBUFF)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코인은 온버프(ONIT, ONBUFF) 코인입니다. 

온버프(ONIT, ONBUFF) 코인에 대해 전반적으로 한번 살펴보고, 온버프(ONIT, ONBUFF) 코인의 현재 개발 현황과 이를 통해 앞으로의 전망까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포스팅의 여러 의견들은 해당 코인 개발사에서 공개한 깃허브(Github) 오픈소스 프로젝트 코드를 기반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버프(ONIT, ONBUFF) 코인 이란?

소개

온버프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IP 비즈니스의 투명성을 높이고, IP 활용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합니다. 온버프 플랫폼을 통해, IP를 소유한 기업은 글로벌 대상으로 보다 쉽게 IP를 확장하고, IP를 찾는 기업은 보다 쉽고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IP를 사용하도록 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로 인해, IP 소유 기업 · IP 활용 기업 · 게이머 모두 공존하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온버프의 목표입니다.

토큰 분배 구조

온버프 토큰 분배 구조

기본정보

총 발행량 789,885,600
블록조회 etherscan.io/token/0x410e731c2970Dce3AdD351064AcF5cE9E33FDBf0
웹사이트 onbuff.com/
백서 onbuff.com/pjtCom/down/ONBUFF_Whitepaper_KR.pdf
깃허브 -
페이스북 www.facebook.com/tensetio
트위터 twitter.com/onbuffchain
카카오톡 오픈채팅 pf.kakao.com/_RUunxb
텔레그램 https://t.me/s/onbuff_official_kr?before=15

온버프 코인 웹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NBUFF

 

onbuff.com

온버프 공식홈페이지

온버프 코인은 공식 홈페이지에 깃허브 오픈소스 프로젝트 경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당당하게 자신들이 개발하는 결과물을 오픈소스로 공개하는 곳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신이 개발하고 있는 결과물에 떳떳하다는 것이겠죠. 스캠 취급을 당하지 않으려면 이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온버프(ONIT, ONBUFF) 개발현황

온버프 개발팀에서 공개한 깃허브 프로젝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IP 플랫폼 - IP BLOCK

온버프에서 공개한 IP 플랫폼 베타서비스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IP를 검색하고 조건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발사에서 해당 플랫폼을 이용해서 무언가 진행을 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자자로서 추가적인 정보를 알 방법이 없습니다.

 

IP Block

IP Business Platform and IP Value-up Chain

ipblock.onbuff.com

IP 플랫폼 - IP BLOCK 메인페이지

트위터에서 온버프 IP 플랫폼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해서 방문해봤는데, 기본적인 웹서비스에서 갖춰야할 부분들이 갖춰지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웹사이트 보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본.적.으.로 HTTPS를 적용해야 합니다. 현재 웹서비스라고 출시한 제품에 가장 기본적인 SSL 인증서 발급조차 되어있지 않아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현재 http로 웹서비스가 출시된 모습

IP 구매하는 버튼이 있어서 한번 테스트를 위해 눌러봤는데 현재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IP를 구매할 수 있는 버튼 예시
현재 지역에서 지원하지 않는 모습

현재 지역에서 해당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고해서 VPN을 활용해서 미국을 설정하고 다시 한번 테스트를 했지만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가 en인 것을 봐서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모습
VPN 미국으로 설정하는 모습

전망

온버프 코인에 투자를 하시려는 투자자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어떻게 보셨나요? 온버프 코인의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했으나 공개된 프로젝트가 없어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온버프에서 베타서비스로 오픈한 IP 플랫폼은 웹서비스가 갖춰야할 기본적인 부분들이 누락된채 서비스가 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VPN을 활용해서 기능들을 테스트해보려고 했으나 딱히 기능도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심스럽게 판단하자면 온버프 코인의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 수 없었고 현재 공개된 베타서비스 수준을 봤을 때 투자하기에 조금 투자 매력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스캠코인 구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 스캠(사기)코인 구별하는 방법 (목록, 개발현황, 사이트 확인)

현재까지 암호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의 갯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코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만 해도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