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리브모바일(리브엠 모바일) 리브엠 카드로 할인을 더하다. 통신비 70% 감축!

남양주개발자

·

2020. 11. 25. 06:59

728x90
반응형

최근에 통신비가 너무 아까워서 요금제를 알아보던 와중에 알뜰요금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알뜰요금제도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었는데 제가 계약하던 당시에 리브모바일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Liiv M(리브모바일) 공식홈페이지

저는 기존에 SKT 4만원대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고(이것도 메이저 통신사를 사용하는 것 치고 굉장히 저렴이로 버텨왔던..), 데이터는 그때 당시에 3기가 정도 받고 속도제한에 한정해서 400kb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였을겁니다. 400kb면 유튜브 절대 못보죠. 출퇴근할 때 정말 굉장히 답답했고 짜증났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알뜰요금제(리브모바일)에서 선택한 요금제는 22,000원 데이터, 음성 무제한 상품이고, 한달에 기본 11기가를 제공하고, 기본 11기가를 모두 사용하면 일 2기가를 추가로 제공해줍니다. 일 2기가를 모두 사용해도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니 정말 가성비가 어마어마합니다.

실제 리브모바일을 사용하면서 데이터를 모두 사용했을 때 날아온 문자

이렇게 데이터를 빵빵하게 제공받고 22,000원이면 개꿀아닌가요? 제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던 당시에 69,000원, 79,000원을 사용하곤 했는데 돈이 정말 아깝더라구요. 통신사에 매달 돈을 7,8만원 가까이 갖다가 바치니 매달 카드값 나갈 때 마다 정말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SKT 요금제를 사용했을 당시에 텔로카드와 조합해서 통신요금을 많이 줄이곤 했는데(텔로카드 통신비 혜택이 강력하긴 합니다.), 그래봤자 알뜰요금제 반도 못따라옵니다.

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와 꿀조합 신용카드

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 자체로도 굉장히 매력적인데 저는 22,000원 통신료를 좀 더 할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정말 꿀같은 신용카드 조합이 있었습니다. KB국민카드에 리브모바일 신용카드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리브모바일 국민카드

절대 네버! 광고나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알뜰요금제를 사용하시려는 분이면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내돈내산, 내돈으로 연회비내고 발급받은 인증, 물론 신규발급은 연회비 공짜 ^^

요즘 뒷광고가 아주 논란이라 이런 글을 작성할 때에 굉장히 신중해지네요. (핫바리 블로그라 광고따윈 없습니다.) 제 돈으로 리브모바일 국민카드를 발급한 인증샷을 하나 첨부합니다.

그럼 실제 어떻게 이 카드와 같이 사용하면 꿀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 통신비가 22,000원이라고 했죠? 이 카드의 혜택과 같이 사용한다면?

Liiv M 통신료 자동이체 할인 서비스

리브엠 국민카드 통신료 자동이체 할인은 1구간(50만원) 이상이면 1만원 할인, 2구간(10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만 5천원을 할인해줍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통신비만 할인되는 이 카드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통신요금을 제외한 다른 부분들에서는 교통비 빼고는 딱히 쇼핑도 안하고, 스타벅스나 영화관같은 혜택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통신비 할인 몰빵 카드를 선호합니다. 저같은 경우에 2구간(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게 되면 22,000원이었던 기존 통신비가 15,000원이 할인되면서 월 통신비가 7,000원이 되는 기적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은 인증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8월 10일에 이체된 내역입니다.

리브모바일 통신요금 자동이체 인증 내역

아래는 기존에 SK텔레콤을 사용했을 때 나갔던 요금 최근 납부 내역입니다. 요금이 약 7배 가까이 차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요금 납부 내역

마무리

저처럼 평소에 통신비를 너무 아깝고, 휴대폰 약정이 끝나신 분들은 알뜰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통화품질도 어차피 기존 메이저 통신사 회선을 따다가 사용하는 것이라 동일하고, 데이터 속도도 동일합니다. 또한 리브엠 카드 조합으로 구성하면 한달에 7,000원에 휴대폰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가 아니더라도 다른 알뜰요금제를 제공하는 회사들은 굉장히 많으니 그때 그때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회사에서 계약을 해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특정 회사에서 계약을 할 때 같이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나 찾아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구요! 69,000원 요금제를 사용하던 분이 통신요금 7,000원을 내게 되면 통신요금 아낀 차익이 6만원 가까이 되는데 이 금액은 삼성전자 1주를 사고도 맥쿼리인프라 2주 살 수 있는 수준입니다. 이렇게 일상에서 나도 모르게 나가고 있는 아까운 비용들을 잘 캐치해서 좀 더 유용하게 자금을 활용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할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리브모바일과 리브엠 국민카드 정보 공유드리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정도 정성글이면 리브모바일에서 광고 줘야됩니다!! 앞광고 환영합니다ㅋ)

 

Liiv M(리브모바일)

「Liiv M」은 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품질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금융 ·

www.liivm.com

 

카드상품/안내 | KB국민카드 (PWD3)

주요혜택 상세혜택 티타늄 서비스 연회비 확인사항 상세혜택 Liiv M 통신료 자동이체 할인 서비스 - 서비스 요약 Liiv M카드 서비스 요약 구 분 세부 내용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할인 금액 1구간(50��

card.kbcard.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