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톨로지가스(ONG) 토큰 소개 및 전망

남양주개발자

·

2020. 11. 28. 11:15

728x90
반응형

온톨로지가스 코인 소개 및 전망

최근 업비트에서 암호화폐를 쭉 스캔해봤는데, 온톨로지가스(ONG) 토큰이 굉장히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었는데요.

최근 일주일에 굉장히 큰 상승폭을 보여줬지만, 그만큼 큰 낙폭을 보여주고 있는 온톨로지가스 토큰
최근 온톨로지나 온톨로지가스 시세가 곤두박질 치는 모습

이렇게 최근 온톨로지가스 토큰이 굉장히 큰 시세 변동이 있었는데, 오늘 알아볼 코인은 온톨로지의 자식같은 토큰인 온톨로지가스(OMG) 토큰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톨로지가스(ONG) 토큰이란?

온톨로지가스 토큰은 온톨로지 플랫폼 상에서 트랜잭션이나 네트워크 유지보수 등에 필요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수수료 지불 수단으로의 역할을 합니다. 온톨로지는 트리오네스(Triones) 노드 인센티브 모델을 도입하여 온톨로지 보유자들에게 ONG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온톨로지: 신뢰 기반의 데이터 교환 플랫폼

자세한 내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를 누르시면 온톨로지 코인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알 수 있고, 거기서 지급되는 온톨로지가스 토큰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유지시키기 위해 보상형으로 온톨로지 보유자들에게 토큰을 지급합니다. 해당 토큰은 온톨로지(ONT)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보유자라면 모두 온톨로지가스 토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전망

온톨로지 플랫폼의 유지를 위해 보상형으로 지급되는 토큰이기 때문에 토큰 자체의 시세는 크게 변동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주식판보다 예측하거나 판단하기 어려운 코인판이기 때문에 충분히 이번처럼 큰 변동을 보이면서 상승과 하락을 할 수 있다는 점은 투자하실 때 꼭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스캠코인 구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 스캠(사기)코인 구별하는 방법 (목록, 개발현황, 사이트 확인)

현재까지 암호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의 갯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코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만 해도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