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남양주개발자

·

2021. 4. 9. 12:56

728x90
반응형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코인은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입니다.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에 대해 전반적으로 한번 살펴보고, 게이머코인의 현재 개발 현황과 이를 통해 앞으로의 전망까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포스팅의 여러 의견들은 해당 코인 개발사에서 공개한 깃허브(Github) 오픈소스 프로젝트 코드를 기반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이란?

소개

GamerHash (게이머 해시)는 2017년 11월에 출시했으며 현재 50만 명 이상의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 춘 플랫폼입니다. 게이머 해시 생태계에는 애플리케이션 , 웹 플랫폼 그리고 모바일 앱, 이렇게 세 가지의 필수 부분이 있 습니다 플랫폼의 주요 목적은 여분의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는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해주는 것입니다. 

높은 그래픽 성능이 요구 되는 게임 (예, the Control 또는 Call of Duty Modern Warfare ) 또는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데스크 톱이나 노트북에서는 컴퓨팅 파워의 거의 100%가 사용되지만 일반 사용자는 보통 컴퓨팅 파워의 15%만 사용한다는 것 이 중요한 점입니다.

게이머해시 스토어에 있는 보상들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여러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게이 머들은 다양한 종류의 최근 게임, 스팀 키, 게임 내 화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온라인과 오 프라인 상점에서 소매 가능한 기프트 카드가 제공됩니다. 청소년들은 구글 플레이, 통신비용 충전 또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코카콜라 캔 같은 제품 등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암호 화폐 애호가는 비트코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넷플릭스 또는 Spotify 할인권이 제공됩니다.

보상품의 다양함은 는 사용자들 의 수의 비례하여 중가하고 있고 새 상품들도 추가되고 있습니다. 기술에 능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문제없이 다른 웹사이트 나 앱을 사용하는 것처럼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분배 구조

게이머코인 토큰 분배 구조(1)
게이머코인 토큰 분배 구조(2)
게이머코인 토큰 활용 사례

기본정보

설립일 -
법인 관할권, 국가(나라) -
시가총액 -
총 공급량 880,000,000
블록조회 etherscan.io/token/0x728f30fa2f100742c7949d1961804fa8e0b1387d
웹사이트 gamerhash.io/ko
백서 여기를 클릭
깃허브 -
트위터 twitter.com/GamerHashCom
카카오 오픈채팅 open.kakao.com/o/gsViW3Uc
디스코드 discord.com/invite/XXzk6hb
텔레그램 https://t.me/joinchat/KN7AOBQvrP58x619Fyg95A
페이스북 www.facebook.com/GamerHashApp/
미디엄 블로그 medium.com/we-are-the-gamerhash

게이머코인 웹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이머코인 - GamerHash 가 선사하는 게임 세대를 위한 새로운 신의 한수

우리의 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는 블록 체인을 이용하고 게임과 기프트카드를 여분의 컴퓨터 파워로 지불 합니다.

gamerhash.io

게이머코인 공식홈페이지

게이머코인은 공식 홈페이지에 깃허브 오픈소스 프로젝트 경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당당하게 자신들이 개발하는 결과물을 오픈소스로 공개하는 곳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신이 개발하고 있는 결과물에 떳떳하다는 것이겠죠. 스캠 취급을 당하지 않으려면 이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개발현황

게이머코인(GHZ, GamerCoin) 코인 개발 현황을 살펴보려 했으나 현재 게이머코인 개발팀 측에서 공개한 깃허브 오픈소스 저장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살펴볼 수 있는 부분은 게이머코인 측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게이머해시가 있습니다.

게이머해시(GamerHash)

게이머해시는 게이머코인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이머코인의 컨셉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게이머해시를 통해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고, 이를 통한 보상을 게이머코인 토큰으로 받게 됩니다. 보상을 받은 토큰으로 게이머코인과 제휴를 맺은 많은 회사들의 제품들과 교환합니다. 물론 비트코인으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해시 공식홈페이지

실제 게이머해시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직접 설치해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깃허브에 공개된 저장소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토큰 유통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된 상태로 나와있으면 굉장히 좋은 투자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스캠(Scam)이나 쓰레기(Shit) 코인들은 로드맵에 이쁘장하게 개발 목표만 적어놓고 실제 달성을 못하거나 미뤄지기 일쑤인데, 이렇게 보기 좋게 결과물이 나와있으면 투자자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죠.

현재 게이머해시는 윈도우와 리눅스에서만 설치할 수 있고, 맥OS 버전은 추후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이머해시 애플리케이션 설치 (1)
게이머해시 애플리케이션 설치 (2)
게이머해시 애플리케이션 설치 (3)

GamerHash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영화를 시청 하면서 다음 달의 넷플릭스 구독 요금을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게이머해시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실행한 모습

현재 내 컴퓨터의 기본 스펙을 벤치마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로 월 46달러 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벤치마크를 통해 나의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모습
게이머해시 Play&Earn

게이머코인과 현재 제휴하고 있는 상품들과 게이머코인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이머해시 스토어에는 600개 이상의 디지털 상품이 있습니다. 꽤 많은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ymień Bitcoin na doładowania GSM, PSC, e-vouchery oraz gry Steam

 

gamerhash.co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계정을 연동하면, 컴퓨터에서 채굴하고 있는 게이머해시의 상태를 공유하게 됩니다. 지갑과 제휴하고 있는 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코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예시(1)
게이머코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예시(2)

참고로 게이머코인에서도 현재 레퍼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코인을 무료로 받아서 손해볼 것은 없기 때문에 이 글에 틈새 홍보를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선동도 빨리 당하면 수익을 볼 수 있다..>!) 모아두면 꽤 활용도가 높아보이는 코인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백그라운드에 켜놓고 조금씩 모아나가면 나중에 꽤 이득이 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그런 기대로 다들 코인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도 기대감으로 이런 방식으로 조금씩 파밍할까 합니다.

레퍼럴 링크로 가입 후 Play&Earn에서 몇 가지 미션을 수행 후 보상을 받으면, 저도 그에 따른 보상을 조금 받는 것 같습니다.

레퍼럴 링크: gamerhash.com/pl/g/092WVMla

게이머코인 레퍼럴
Play&Earn 예시

전망

게이머코인에 투자를 하시려는 투자자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어떻게 보셨나요? 게이머코인 개발팀이 공개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 때 커밋, 이슈, PR 등 다양한 지표로 판단하고 있는데 현재 공개된 깃허브 프로젝트에서는 딱히 개발되고 있는 저장소는 없는 것 같고, 실제 개발은 비공개 저장소에서 개발하고 있다고 추측됩니다. (자체 게이머코인 토큰(ERC-20), 게이머해시 PC, Mobile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된 것을 봐서..)

주식과 비슷하게 사기와 세력들의 시세조작이 판치는 코인판에서 코인의 가격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투자하고 있는 코인이 적어도 투자유의, 상장폐지(상폐), 스캠, 폐지라는 오명을 쓰게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전망은 앞으로의 시세 전망보다 앞으로도 "살아남을 코인인가"를 중점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게이머코인은 채굴 수수료와 게이머해시 스토어 마진, Play&Earn에서 수익을 가져갑니다. 사업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수익을 꾸준히 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있어야 하는데 이러한 부분도 어느정도 잘 정리되고, 실제 비즈니스 모델을 잘 구축해 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사업 지속성 측면에서 꽤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게이머코인은 ERC-20 기반의 토큰으로 만들어졌지만, 추후에 자체 프로토콜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다른 블록체인으로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마이그레이션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GamerHash 프로젝트와 블록체인 레이어가 더 빠르고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도 상당한 개선을 선사할 수 있다고 하니 게이머코인 투자자들은 해당 부분의 진척사항을 주기적으로 파악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게이머코인은 현재 생태계 확장을 위한 플랫폼은 이미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고, 이제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한 마케팅, OS 확장 (맥os까지 지원하게 된다면 꽤 많은 유저들의 유입이 예상됨) 등이 남아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공개된 소스코드가 없어도 실제 구현된 결과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스캠이나 쓰레기 코인이라는 오명을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채굴된 게이머코인으로 실제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지는 한번 파악해봐야되는 부분일 것 같습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스캠코인 구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 스캠(사기)코인 구별하는 방법 (목록, 개발현황, 사이트 확인)

현재까지 암호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의 갯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코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만 해도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