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남양주개발자

·

2021. 6. 3. 13:11

728x90
반응형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코인은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입니다.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에 대해 전반적으로 한번 살펴보고, 럭스 바이오 코인의 현재 개발 현황과 이를 통해 앞으로의 전망까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포스팅의 여러 의견들은 해당 코인 개발사에서 공개한 깃허브(Github) 오픈소스 프로젝트 코드를 기반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 이란?

소개

LUXC(럭스바이오코인)은 리젠메디컬그룹과 함께 개발한 바이오 토큰 으로 리젠메디컬그룹의 줄기세포 인프라를 이용한 다양한 의학적 혜택을 제공하는 암호화폐로 건강 바이오헬스케어 토큰으로 LBE 플랫폼에서 건강관리, 시술, 코스메틱 제품들을 이용할수 있는 실생활  결제토큰입니다.

토큰 분배 현황

럭스 바이오 토큰 분배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럭스 바이오 토큰 분배 구조

기본정보

총 발행량 9,674,560,934
토큰 규격 ERC-20(이더리움 기반)
블록조회 https://etherscan.io/token/0xffe510a92434a0df346c5e72a3494b043cf249eb
웹사이트 https://www.lbxc.io/
백서 https://dgex.io/dist/img/upload/whitepaper/lbxc_en.pdf?1604018833422
깃허브 https://github.com/DigitalBioExchange
트위터 https://twitter.com/OLuxbio/
텔레그램 https://t.me/LBXC_official

럭스 바이오 코인 웹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igital BIO Exchange | DBE | LBXC

 

www.lbxc.io

럭스 바이오 공식홈페이지

럭스 바이오 코인은 공식 홈페이지에 깃허브 오픈소스 프로젝트 경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당당하게 자신들이 개발하는 결과물을 오픈소스로 공개하는 곳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신이 개발하고 있는 결과물에 떳떳하다는 것이겠죠. 스캠 취급을 당하지 않으려면 이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개발현황

럭스 바이오(LBXC, Lux Bio Cell) 코인은 현재 개발팀이 공개한 깃허브 오픈소스가 프로젝트가 존재하긴 하지만 실제로 살펴볼만한 프로젝트는 딱히 없었습니다. 럭스 바이오 ERC-20 토큰 개발 결과물만 공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럭스 바이오 깃허브 현황

기술력을 살펴볼만한 코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럭스 바이오 토큰 개발 현황

로드맵

2020년 11월 2일자로 백서 2.0으로 업데이트했다고 공시가 올라왔지만 로드맵을 살펴보면 2021년에 대한 내용은 없습니다. 투자자들이 어떤 부분을 보고 투자를 해야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럭스 바이오 백서 2.0 업데이트

마케팅 채널

럭스 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 연결된 마케팅 채널들을 살펴보면 2018년 이후로 관리가 안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채널조차 제대로 관리가 안되고 있는 코인에 도대체 어떤 부분을 보고 투자를 해야되나요?

럭스바이오 마케팅 채널

전망

럭스 바이오 코인에 투자를 하시려는 투자자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어떻게 보셨나요? 럭스 바이오 코인 개발팀이 공개한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 현황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했으나 딱히 볼만한 프로젝트가 없어서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현재 개발된 토큰 이외에 어떠한 개발 아웃풋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코인 마케팅 채널 또한 관리가 안되고 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할 때 지표로 삼을 수 있는 것이 백서밖에 없는데 2018년부터 진행된 프로젝트에 백서나 파트너십만 보고 투자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있어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개발된 토큰이 있다면 토큰이 활용되는 생태계를 만들어야 의미가 있는 것인데 이를 확인할 결과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무려 3년 이상 지속된 프로젝트임에도 불구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실제 시장에 실제 제품이 출시가 되고, 시장의 평가를 받는 시기에 투자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주식 투자를 할 때도 초기투자 단계는 굉장히 리스크가 크지만 그에 따르는 보상도 굉장히 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구조입니다. 성공했을 때 굉장히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큰 리스크를 부담하고 투자를 진행해야 됩니다. 저는 안정적인 투자 성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비전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이룰 수 있는 유의미한 결과물이 눈에 보이기 시작할 때 투자를 해도 늦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투자자입니다.

예를 들어, 테슬라 모델 3가 대중적으로 굉장히 흥행한 모델로 2016년 3월 31일에 테슬라에서 공식적으로 공개를 했는데요. 이렇게 공개된 결과물을 보고 투자를 진행해도 전혀 늦지 않다는 것입니다. 물론 아래 이미지와 같이 굉장히 초창기에 투자를 하면 그만큼 훨씬 큰 차익을 얻는 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초기투자와 조금 보수적으로 투자를 한 사례 :: 테슬라

AWS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로 2006년에 출시된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고, 아마존의 매출에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할 만큼 아마존 내부에서도 효자 종목이죠. 근데 만약 2006년에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출시된 것을 보고, 실제 상용화되는 유스케이스를 확인한 후 투자를 해도 절대 늦지 않다는 것입니다. 물론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 장기적인 투자관점에서는 기업에서 출시한 결과물을 눈으로 확인하고 그 때 그 가치를 파악, 분석하고 투자를 해도 전혀 늦지 않는다는 점이라는 것입니다.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후 주가 현황

사실 뭐 코인은 개발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코인의 시세가 따라오는 것도 아니지만, 적어도 투자자들의 돈을 받아서 놀고 먹고 삥땅치는 회사는 아니라는 것은 알 수 있다는 것이죠. 만약 해당 코인에 투자를 하기 위해 백서를 읽어보신 분들은 백서와 비교해보면서 깃허브 프로젝트들을 비교해보며 해당 코인이 백서에 적어놓은 로드맵에 맞춰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주식과 비슷하게 사기와 세력들의 시세조작이 판치는 코인판에서 코인의 가격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투자하고 있는 코인이 적어도 투자유의, 상장폐지(상폐), 스캠, 폐지라는 오명을 쓰게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전망은 앞으로의 시세 전망보다 앞으로도 "살아남을 코인인가"를 중점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조심스럽게 판단하자면 럭스 바이오 코인은 현재 토큰만 개발만 된 상태고 실제로 해당 토큰을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서 생태계를 만들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또한 안된 상태구요. 이 때문에 보수적인 관점에서는 이후에 제가 앞에서 말씀드린 이런 부분들이 어떻게 개선되고 확장되는지를 보고 투자를 해도 늦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싶으나 코인판은 이런 부분과 별개로 시세 펌핑이 이뤄지기 때문에 시세 관점으로 본다면 제가 작성한 의견은 딱히 참고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80%의 물량이 코인원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스캠코인 구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 스캠(사기)코인 구별하는 방법 (목록, 개발현황, 사이트 확인)

현재까지 암호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의 갯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코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만 해도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

3개의 댓글

  • 태고매니아

    2021.06.04 01:05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어요! 럭스바이오는 진작털었어야 했는데 물려버려서 털지도 못하고있네요 ㅠㅠㅠ

    혹시 다음코인으로 reef finance 부탁드려도 될까요?

  • 태고매니아

    2021.06.04 01:14

    추가로 RSR (리저브라이트) 코인도 궁금합니다!!

  • 고고

    2021.06.16 10:55

    정보 감사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진즉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찌?? 전 티엠은 84원에 6천 5백만원어치 매수하고 럭스가 최고점인 20원까지 상승하기 직전 9.6 원에 1억 3천만원어치 매수하여 최근에 티엠과 럭스 조금씩 조금씩 매도하여 결산해보니
    2억 가량 투자했는데 내 손에 쥐어진 것은 5천만원 가량이네요. 티엠과 럭스 모두 스테이킹을 했기에 이정도 남았네요. 그렇지 않았더라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남양주 개발자님처럼 안전성향으로 투자를 했어야 했는데 너무나 무리수를 두어 뒤늦게 후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