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남양주개발자

·

2021. 9. 3. 07:53

728x90
반응형

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코인 소개 및 시세 전망(호재, 상폐, 스캠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코인은 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코인입니다.

srn아트갤러리 코인에 대해 전반적으로 한번 살펴보고, srn아트갤러리 코인의 현재 개발 현황과 이를 통해 앞으로의 전망까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포스팅의 여러 의견들은 해당 코인 개발사에서 공개한 깃허브(Github) 오픈소스 프로젝트 코드를 기반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코인 이란?

소개

우리는 아름다운 NFT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및 개발자의 긴밀한 팀입니다. 우리 팀은 초기 개념부터 전체 제품 출시까지 희귀한 맞춤형 NFT를 만들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srnArtGallery 설립자로서 저는 약 20년 동안 미술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15년 동안 교수님의 아트워크숍에서 친구들과 훌륭한 작품을 만들었지만 제한된 청중에게만 이 작품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블록체인을 통해 우리 작품의 타겟 청중을 늘리는 것입니다. 이로써 글로벌 환경에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싶은 아티스트 친구들과 함께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장기 목표는 예술가의 수를 늘리고 더 많은 예술 애호가에게 우리 작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개미처럼 우리가 공동체가 될 수 있다면 더 높은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으로 이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큰 분배 현황

srn아트갤러리 토큰 분배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1 로드맵

기본정보

총 발행량 5,000,000
토큰 규격 ERC-20(이더리움 기반)
블록조회 https://bscscan.com/token/0x1ba8c21c623c843cd4c60438d70e7ad50f363fbb
웹사이트 https://srnartgallery.com/
백서 https://srnart1616.medium.com/srnartgallery-whitepaper-df0698b1ccda
깃허브 https://github.com/srnArtGallery
트위터 https://twitter.com/srn_art
미디엄 블로그 https://srnart1616.medium.com/
텔레그램 https://t.me/srnArtGalleryOfficial

srn아트갤러리 코인 웹사이트

srn아트갤러리 코인은 공식 홈페이지에 깃허브 오픈소스 프로젝트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당당하게 자신들이 개발하는 결과물을 오픈소스로 공개하는 곳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신이 개발하고 있는 결과물에 떳떳하다는 것이겠죠. 스캠 취급을 당하지 않으려면 이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개발현황

srn아트갤러리(SACT, srnArtGallery) 코인은 현재 개발팀이 공개한 깃허브 오픈소스가 프로젝트가 존재는 하지만 토큰 관련 저장소만 있을 뿐 그 외에 개발 현황에 대해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공개된 프로젝트는 토큰 프로젝트로 개발 현황에 대해서 판단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srn아트갤러리 깃허브 업데이트 현황

전망

srn아트갤러리 코인에 투자를 하시려는 투자자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어떻게 보셨나요? srn아트갤러리 코인 개발팀이 공개한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 현황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했으나 딱히 볼만한 프로젝트가 없어서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현재 개발된 토큰 이외에 어떠한 개발 아웃풋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백서를 통해 srn아트갤러리 프로젝트의 전망을 살펴볼 수 밖에 없었는데 최근 굉장히 핫한 NFT를 활용한 프로젝트이지만 그에 맞는 생태계 확장에 대한 계획 및 작업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개인적으로 NFT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NFT가 지속적으로 높은 가치를 지니기 위해 해당 생태계를 키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갈라코인, 위믹스토큰 등 NFT 프로젝트와 관련된 코인들을 다뤄봤는데 해당 코인들의 공통점은 자체 개발된 게임에서 NFT가 사용되고 그 NFT는 게임의 흥행 여부에 따라서 가치를 부여받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게임이 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NFT 아이템들의 가치는 사라지기 마련이죠. 이처럼 NFT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자체 생태계 확장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처럼 srn아트갤러리 코인은 생태계 확장을 위한 자체 플랫폼 개발과 관련된 이야기도 없고, 실제 개발된 아웃풋이 없기 때문에 아쉬움이 많이 남은 프로젝트였습니다.

막말로 남들과 차별화 포인트가 없는 코인은 경쟁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마련이고, 경쟁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해당 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때의 가치와 메리트가 떨어지는 것은 안봐도 뻔합니다.

참고로 srn아트갤러리 코인은 메이저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없고, 스왑에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스캠코인 구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 스캠(사기)코인 구별하는 방법 (목록, 개발현황, 사이트 확인)

현재까지 암호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의 갯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코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만 해도

webru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