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TF 종류 쉽게 찾는 방법, 미국 ETF의 정보를 손쉽게 찾아보자

남양주개발자

·

2020. 9. 9. 08:55

728x90
반응형

미국 ETF에 투자하기 위해서 ETF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하지만 미국 ETF의 종류는 굉장히 많고 찾는 방법을 잘 모르면 찾기도 조금 어렵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ETF의 모든 정보를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모두 찾아볼 수 있으면 굉장히 간편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ETF 종류와 정보들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ETF 찾는 방법

etf.com 사이트 방문

미국 ETF를 찾기 위해 여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etf.com 웹사이트 모습

원하는 ETF 상품 검색

etf.com에서 상단의 검색바에 찾으려는 ETF 상품의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하는 ETF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로 QQQ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etf.com에서 QQQ etf를 찾아보는 모습

ETF 기본정보 보기

원하는 ETF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ETF 상품의 기본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투자를 결심하셨다면 여기에서 제공하고 있는 정보들을 모두 한번씩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QQQ ETF 기본정보

ETF에서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섹터들과 주식 현황들을 정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투자하는 ETF 상품에는 어떤 주식들을 포함하고 있는지는 당연히 확인해야될 사항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부분들을 체크하지 않고 투자하시면 투자를 안하시는게 낫습니다. 꼭 본인이 투자하는 상품에는 본인 눈으로 이러한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ETF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들을 보기 쉽게 제공해주는 모습

투자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미국 ETF

국내 ETF

그 외 투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저자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자동으로 복사됩니다